인사말 1 페이지

본문 바로가기

인사말 목록

(사)아세안프로골프협회의 변하지 않는 한가지는
바로 프로님들에 대한 열정입니다.

협회장 사진
(사)아세안프로골프협회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저희 홈페이지를 방문하여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여러분의 가정에 사랑과 행운이 넘치시길 기원합니다.
앞으로도 철저한 프로정신으로 끈임없이 도전하며 여러분께 최고의 만족을 드리는 협회가 되겠습니다.
한국 프로골프계의 전환점!
본 협회는 아시아회원 9개국의 총회 둔 말레이지아 PGA ASEAN TOUR 한국지부로 창단되었으며 한국 프로 골프계의 새로운 전환점이 되리라 확신합니다. 대하민국 프로 지망생 여러분 지도자의 길을 걷고 있으나 비자격증자라는 굴레를 벗어날 수 없는 어려움 속에 본협회는 프로글퍼로 가는길에 더 많은 기회와 방향을 인도하는 길 안내자의 역활을 충분히 실현시킬 수 있음을 자신합니다.
여러분께 사랑과 행운이 넘치시길 기원합니다.
(사)아세안프로골퍼협회는 2007년도에 16개의 TOUR가 확정되었으며 2개의 국내 TOUR또한 확정 단계에 있으며 50명의 시드권이 주어지는 폭 넓은 기회가 제공될 것 입니다.
실력있는 회원들의 해외투어에 진출할 수 있도록 최대한 지원할 수 있는 시스템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사)아세안프로골프협회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세계속의 협회로 뻗어나가는 총력을 기울일 것을 약속드리며 다시 한번 여러분의 아낌없는 성원을 부탁드리며, 회원여러분들의 건강과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협회장 주명규

사단법인 아세안프로골프협회는 ASEAN TOUR를 운영하는 협회로서
ASIA 9개국에서 2만여명의 PGA PRO를 회원으로 하는 프로골프단체입니다.
아세안프로골프협회는 2006년 Malaysia에서 창설되었으며 현재 6개국에서 16개의 Tour를 실시하여 Asia Tour의 질적향상 및 프로골퍼 양성에 많은 기여를 하고 있습니다.

특히 본 협회는 국내 프로골퍼들로 하여슴 해외투어를 참여함으로서 전문직의 동기유발과 골프의 장려를 위하고 더 나아가서는 각국의 많은 코스를 소개함으로서 골프로 인한 관광산업의 증진을 도모할 수 있으며 또한 Tour를 통하여 프로골퍼들의 사회 자선사업에 공헌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만들기 위함입니다.

현재 가입한 회원국은 9개국으로 점자 Asia 전 지역으로 확대 될 예정이며 각 국가별로 협회를 별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각 회원국간의 교류를 확대하여 프로골퍼들의 전지 훈련 시 골프장 이용시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보다 폭 넓은 투어 참여의 기회가 주어집니다.
PGA ASEAN TOUR KOREA 협회는 매년 2개의 국내 대회를 유치하여 국내 TOUR-PRO들의 대회 참가 시드를 확보할 예정입니다.

국내대회가 유치되면 해외TOUR 시드권이 20매로 늘어나며 국내 대회시 국내 TOUR-PRO의 시드권이 50매로 늘어 나게 되어 많은 PRO들에게 대회에. 참가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게 됩니다.

또한 정회원 PRO들을 선별해 별도로 LESSON PRO로 양성, 국내 각 연습장에 인력을 공급, 관리하는 SYSTEM을 도입하여 PRO들의 처우개선 및 직업의 안정성을 도모하므로서 연습장 및 고객 LESSON PRO들 모두 만족하게 하여 국내골프산업발전에 이바지 할 수 있도록 많은 연구를 하고 있습니다.

(사)아세안프로골프협회 | 주명규 | 215-82-11575 | 02-404-8788 | admin@pgaaseantour.com
서울시 송파구 송파대로260 제일오피스텔5층 505~10
Copyright © (사)아세안프로골프협회. All rights reserved.